티스토리 뷰

반응형

 

 

쿠팡에서 구매 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주는 로켓와우 멤버십 서비스가 있습니다.
오늘은 쿠팡 앱에서 해당 서비스를 해지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쿠팡 앱 내에서 로켓와우 멤버십 가입 및 해지하는 방법

먼저, 쿠팡앱 4번째 탭의 마이페이지 화면을 들어간 후, 좌상단에 모자이크 영역(본인 이름)을 터치해서 내정보관리 페이지로 진입합니다.

 

 

내정보관리 화면의 와우 멤버십 메뉴를 들어가주세요. 만약 와우 멤버십을 가입하고 싶으시다면, 가입 페이지로 진입하고, 가입 상태라면 해지할 수 있는 메뉴를 하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쿠팡앱을 많이 사용하신다면, 와우 멤버십도 좋은 선택인것 같아요. 저는 쿠팡앱을 아주 자주 사용하는 편은 아니라서 일단 무료체험 후 해치를 하려고 합니다.

 

 

와우 멤버십 페이지를 하단 스크롤 하면, 최하단에 "해지하기" 버튼을 볼 수 있어요. 

 

 

와우멤버십 해지 페이지를 진입하면, 와우멤버십 혜택을 언제까지 받을 수 있는지 확인 가능해요. 내용 참고하시구요. 해지하고 싶다면 가차없이 맨 하단으로 스크롤 후, "내가 받고 있는 혜택 포기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끈질긴 쿠팡앱입니다. 해지를 못하게 방해를 하지만, 우리는 해지를 해야합니다.

"멤버십 해지 신청하기" -> "해지 신청하기" 버튼을 이어서 선택해주세요.

 

 

드디어 해지를 완료했습니다. 해지를 했어도, 기존 이용하던 로켓와우 멤버십 기간 동안에는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니, 그 전까지 활용할 수 있는 만큼 활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해지 후에도 로켓와우 멤버십 서비스 이용을 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마이페이지 > 앞서 말씀드린 경로를 통해서 와우 멤버십 재신청이 가능하니 걱정 마세요.

 


오늘은 쿠팡 앱 내에서 로켓와우 멤버십 서비스 가입 및 해지(or 재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만약 본인이 로켓와우 멤버십 서비스 재가입을 원치 않고, 기간이 얼마 안남았다면, 미리 해지하시는게 좋을거에요.

깜빡하다가 서비스 연장이 되면 추가로 결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그리고 해지를 해도 기존 이용 기간동안에는 서비스 이용이 여전히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