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는 매우 오랜시간 애드센스 승인을 거절받은 경험이 있었다가 최근에 애스센스 승인을 받은 인간 중 한명입니다. 

애드센스가 급하진 않아서 거절이 될때마다 이것저것 수정해보며 승인요청만 수십차례 했던것 같아요. 그러다가 결국 원인을 알게 되었고, 이번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게 되었네요. 

 

그 원인은 계정 중복문제였습니다. 저는 1명당 하나의 애드센스 계정을 가져야하는 것을 모르고 계정을 중복해서 만들고 신청을 했던 것이었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가 계속 승인거절 되었던 이유는 중복계정문제였다..

보통 계정중복 문제가 일어나면 위와 같은 계정중복 이슈를 알려주는데요. 애드센스에서 중복계정문제임을 알려주지 않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추정컨데, 중복계정을 만들었는데 애드센스계정 해지를 하지않고 구글계정을 삭제하는 경우가 아닐까 싶습니다. 실제로 저는 수십차례 애드센스 승인거절을 받은 동안 위와 같은 위반사항 고지를 받지 못했습니다. 위 내용은 제가 중복계정을 다시 만들어서 신청하는 실수를 재차 범하면서 보게 된 문구였어요.

 

이렇게 중복계정 문제가 발생하면 한 명의 당 단 하나의 계정만 남기고 전부 애드센스계정을 해지해주어야 하는데 이게 여간 골치아픈 문제가 아닙니다. 본인의 계정을 하나하나 다 찾는게 힘들 수도 있고, 계정을 삭제하더라도 몇달 간 그 데이터가 남아 중복계정 문제를 해결할 수 없기도 한 것입니다...

 

그렇기에 하나의 계정만 남겨놓고 신청한다고 바로 통과가 되지 않습니다. 그 결과는 예상한대로... 아래와 같게 되는 것이죠.. ;

 

 

 


지겹도록 받은 애드센스 승인거절 메일.

정말 지겹도록 받은 위의 문구 입니다. 정말 토나오죠. 본론으로 들어가서 제가 결국 선택한 해결방법입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중복계정 문제 해결방법. 가족 계정으로 요청하기.

저는 제 명의의 계정을 단 하나만 남기고, 몇달을 기다리면서 신청할 생각이 전혀 안들었습니다. 그 대신 생각한 방법은 제 동생명의의 구글계정은 만드는 것이었죠. 동생에게 애드센스 승인요청 관련 문제를 설명하고 설득(?)한 끝에 동생의 휴대폰 번호를 인증하여 동생명의의 애드센스 전용 구글계정을 만들고, 애드센스 신청을 했습니다. 그렇게 신청을 하고, 2일정도 지나서 받은 승인결과 메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 한번에 허무하게 받은 애드센스 승인메일

그렇게 더럽게 승인해주지 않던 애드센스가 동생명의 구글계정으로 승인요청하니 한번에 되버린 것입니다. 너무 허무하네요. 저처럼 개인명의로 몇달째 등록이 안되서 답답하신분은 가족 명의의 구글계정을 만들어 애드센스를 신청해보는 방법도 있음을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애드센스 승인이 된 후, 자동광고설정을 하고 몇시간이 지나니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배너가 걸리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기나긴 과정이었지만 그 끝은 허무하네요. 그래도 해피엔딩인데 어딘가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티스토리블로그의 애드센스 승인이 계속 거절될 때, 특히 중복계정 문제일 가능성이 높은 상황에서 가족 명의를 통해 애드센스를 승인받은 경험담을 적어봤습니다. ㅡ,.ㅡ..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