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이낸스 거래소 앱은 다양한 유틸리티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중에서 바이낸스 앱에서 제공하는 가격도달알람 기능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상화폐 시세는 매우 급격한 변동을 갖고 있기때문에 이러한 가격변동에 대응하기 위해 알람기능을 활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바이낸스 모바일앱에서 가격 상승, 하락 중에 특정 가격도달 시 알람을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모바일앱 코인 가격도달알람기능 사용방법

먼저, 바이낸스 모바일앱을 실행합니다. 이후 원하는 코인 가상화폐 종목을 선택해줍니다. 

 

 

 

 

종목을 선택했다면, 하단에 있는 메뉴 중 [알림]버튼을 눌러줍니다. 알림버튼을 누르면 다양한 상황에서의 알람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알람 등록 페이지에 들어가면, 원하는 알림추가를 위해 하단 [알림 추가]버튼을 선택해줍니다.

 

 

 

 

알림추가 페이지에서 가격 상승, 가격 하락 등에 대한 가격알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알림을 단 한번만 받을 지, 하루에 한번씩 받을 지 등의 세부 옵션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여기에서 가격 상승 시 옵션을 선택하면 가격이 상승하는 상황에서 특정 가격 도달 시 알람이 울리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예를들면, 30000달러 가격 하락시 알림이 울리도록 설정 되었다면, 31000달러 상황에서 30000달러 가격에 도달했을때 알림이 발생합니다. 

 

[가격 하락] 옵션을 선택하려면 현재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가격 상승] 옵션을 선택하려면 현재 가격보다 높은가격으로 설정해 주어야 정상적으로 알림기능을 활용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바이낸스 모바일앱에서 특정 코인종목 가격도달알림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 저리스크 복리수익 매매전략, 김프매매(김치프리미엄 차익매매) 전자책 판매 중 [링크]

 

코인 김프매매 재테크 정보 사이트, 톰비트 Tombit 소개

🎇 김프매매 등 코인 재테크 정보 제공 웹사이트/앱 서비스 톰비트(Tombit) 런칭 톰비트 사이트 링크 ▼ 톰비트 김프 차트 김프차트 테더차트 tombit.kr 안녕하세요. 오늘은 톰비트라는 서비스 런칭

0urtrees.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