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김프매매 등 코인 재테크 정보 제공 웹사이트/앱 서비스
톰비트(Tombit) 런칭

톰비트 사이트 링크 ▼

 

톰비트

김프 차트 김프차트 테더차트

tombit.kr

안녕하세요. 오늘은 톰비트라는 서비스 런칭 소식을 소개하고자합니다.
톰비트는 코인 김프매매(김치프리미엄 매매), 현물, 선물 등 다양한 코인 재테크에 관심이 있는 개발자 및 디자이너가 합심하여 만든 코인 재테크 정보제공 서비스입니다.
기본 베이스는 김프매매 재테크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나, 점차 더욱 폭 넓은 코인 재테크에 도움이 되는 플랫폼이 되는 것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위 캐릭터는 톰비트의 마스코트로, 누구나 즐겁고 쉽게 코인 재테크를 위한 정보를 공유하고 나눌 수 있는 환경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톰비트 서비스 개요

톰비트는 코인 현물, 선물매매를 하는데 필요한 유용한 지표를 쉽게 참고하고, 이에 대한 의견을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합니다. 자체적으로 확보하고 있는 기술력을 활용하여 웹 환경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에서도 톰비트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현재는 웹, 앱(iOS) 환경에서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이어서 현재 런칭한 톰비트 사이트의 이용방법을 알아봅니다.


코인 김프매매 전문 정보제공 서비스, 톰비트 사이트 기능

톰비트 사이트 메인화면 상단에서는 해외 비트코인 선물차트, 나스닥 차트, 김프(김치프리미엄) 차트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웹이 아닌 모바일 환경에서는 바이낸스 비트코인 선물차트가 우선적으로 보이며, 메뉴 선택을 통해 다른 차트를 골라서 볼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코인 선물, 김프매매 등에 활용이 가능한 김프차트의 경우 위와 같이 암호화폐 옵션을 선택하여 원하는 코인의 김프차트를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달러환율 정보 제공, 고정환율 기능

하단은 먼저, 좌상단에 미국달러 환율을 제공합니다. 이어서 고정환율 옵션은 좌측 o 버튼을 선택하면 활성화가 가능한데, 고정환율 옵션을 활성화 하면, 실제 달러환율이 아닌 유저가 설정한 고정환율을 기준으로 모든 가격이 계산이 됩니다. 고정환율 기능은 김치프리미엄 매매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 해외 거래소 설정

고정환율 옵션 우측에는 국내, 해외 거래소를 선택하여 국내 ~ 해외 거래소 간의 가격 지표를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지원 거래소는 순차적으로 지원 예정입니다.

코인 검색 및 관심종목 기능

아래에 나열되어있는 코인 종목 좌측 별표 버튼을 선택하면 즐겨찾기 등록이 가능합니다. 우상단 "관심종목만 보기" 버튼을 선택하면 즐겨찾기 등록된 코인 리스트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인 검색은 비트코인 검색 시, "ㅂㅌ", "btc" 등으로 키워드 검색이 가능합니다.

국내 ~ 해외 시세, 거래량 김프, 입출금 상태 확인

아래 리스트에서는 현재 설정된 미국달러환율, 거래소에 맞는 코인리스트 정보를 확인 가능합니다. 국내 ~ 해외 거래소 간 거래 시에 실시간 입출금 정보 등 다양한 세부정보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입출금이 불가한 경우, 초록색이 아닌 적색으로 상태가 표시되는 것을 위 이미지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하단 링크를 통한 추가 정보 흭득, 문의 창구 제공

사이트 최하단에는 톰비트 김프 정보공유방, 운영진 블로그, 기타 문의 링크 등의 창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 중에 불편한 사항이나 버그, 추가로 있었으면 하는 기능 등의 의견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 링크를 통해 피드백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톰비트 서비스 추가 지원예정 기능

톰비트 서비스는 김프매매(김치프리미엄 매매), 현물, 선물 등 다양한 코인 재테크에 많은 도움이 되는, 즐거움을 주는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팀 자체 기술력과 코인 재테크 경험을 바탕으로 단순 정보 제공 뿐만 아니라 트레이딩 봇, 재테크 교육 재화(영상, 전자책 등) 발굴 등 다양한 서비스를 기획, 준비 중입니다. 실시간 채팅 등의 커뮤니티 기능도 점진적으로 제공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김프매매 등 코인 재테크 정보 제공 서비스, 톰비트(Tombit)에 대한 웹사이트에 대한 개요 및 기능 설명을 소개드렸습니다. 톰비트 서비스 이용 중에 불편한 점이나, 의견 있으시다면 언제든 공유 부탁드립니다. 🙏🏻

다음 포스팅에서는 톰비트 앱 서비스에 대한 설명과 사용방법을 추가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톰비트 앱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아래 포스팅 링크를 참고하세요. 톰비트 앱 앱스토어 링크도 아래 공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코인 김프매매 정보앱, 톰비트 소개, 사용방법 ▼

 

코인 김프매매 정보앱, 톰비트 Tombit 소개 및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최근에 런칭한 코인 정보 사이트, 톰비트 사이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코인 김프매매 재테크 정보 사이트, 톰비트 사이트 소개 링크 ▼ 코인 김프매매 재테크 정보 사이트, 톰비트 T

0urtrees.tistory.com

 

 

 


톰비트 서비스 활용 예시(모바일앱 환경) ▼


김프매매 코인 재테크 정보제공 서비스, 톰비트 앱(iOS) 앱스토어 링크 ▼

 

‎톰비트

‎톰비트 앱은 톰비트 웹 서비스와 연동하여 코인 재테크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앱입니다. 재테크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톰비트 웹 서비스와 연계하여 다양한 커뮤니티, 봇 기능

apps.apple.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