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런칭한 코인 정보 사이트, 톰비트 사이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코인 김프매매 재테크 정보 사이트, 톰비트 사이트 소개 링크 ▼

 

코인 김프매매 재테크 정보 사이트, 톰비트 Tombit 소개

🎇 김프매매 등 코인 재테크 정보 제공 웹사이트/앱 서비스 톰비트(Tombit) 런칭 톰비트 사이트 링크 ▼ 톰비트 김프 차트 김프차트 테더차트 tombit.kr 안녕하세요. 오늘은 톰비트라는 서비스 런칭

0urtrees.tistory.com

 

오늘은 코인 김프매매 정보 제공 앱, 톰비트 앱 소개와 사용방법을 올려보겠습니다.
* 현재 톰비트 앱은 iOS 앱스토어에만 배포되어있습니다. 추후에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도 배포될 예정이에요.

 

 


코인 정보앱, 톰비트 Tombit 소개

톰비트 앱은 톰비트 사이트 정보를 연동하여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김치프리미엄 매매, 김프매매, 현물, 선물 등 다양한 코인 재테크에 참고 가능한 앱입니다. 앱스토어 링크는 아래 참고하시면 됩니다.

코인 정보앱, 톰비트 앱스토어 링크 ▼

 

‎톰비트

‎톰비트 앱은 톰비트 웹 서비스와 연동하여 코인 재테크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앱입니다. 재테크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톰비트 웹 서비스와 연계하여 다양한 커뮤니티, 봇 기능

apps.apple.com

 

톰비트 앱을 통해 톰비트 사이트에서 모바일 대응하여 제공하는 정보를 확인 가능하며, 이외에도 업비트 ~ 바이낸스 간 동시 상장되어있는 종목의 양쪽 호가정보와 김치프리미엄, 펀딩비, 실시간 달러 환율 등을 확인 가능합니다.

 

* 현재 지원 중인 기능

- 업비트 원화 ~ 바이낸스 현물/USDT선물 간 동시 상장 코인 종목에 대한 국내/해외 호가창, 김치프리미엄 정보를 한눈에 확인 가능
- 고정 환율 설정으로 고정 환율 기준 김치프리미엄 확인 가능
- 실시간 미국달러 환율 정보, 선물 펀딩비 지표 확인 가능
- 톰비트 웹사이트 확인 가능

아직 간단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지만 웹서비스와 함께 점차적으로 기능을 늘려갈 예정이며, 추후에는 거래소 API 키를 등록하여 보다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톰비트 앱의 사용방법도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김프매매, 선물, 현물 정보앱, 톰비트 Tombit 기능
톰비트 웹사이트 정보 확인

웹페이지 탭에서는 기존 톰비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확인 가능합니다. 다만, 모바일 대응이기에 일부 차트는 옵션을 선택해서 선택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차트 좌상단의 차트 옵션버튼을 선택한 뒤 비트코인 차트, 나스닥 차트, 김치프리미엄(김프) 차트를 선택적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그외 하단 기능도 톰비트 웹사이트와 유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모바일 대응으로 모바일에서는 각 코인 별 시세, 거래량, 김치프리미엄(김프) 수치, 펀딩비, 입출금 상태를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코인명, 시세, 거래량, 김치프리미엄 상태는 오름차순, 내림차순 정렬이 가능합니다.

그 이외에 추가되었으면 하는 기능이 있으시다면, 사이트 하단에 있는 피드백 링크를 통해 피드백을 주셔도 좋습니다.

 

 


톰비트 실시간 코인정보 확인

코인정보 탭에서는 실시간 코인 정보를 확인 가능합니다. 현재는 바이낸스 ~ 업비트 동시거래가 가능한 종목을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인정보 화면에서는 김프매매 등의 재테크에 활용 가능한 국내, 해외 시세와 거래량, 상승률, 김치프리미엄, 달러환율 등을 한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 상단 코인종목 명 우측의 빨간 불이 들어오면, 달러환율 연동이 잘 되지 않는 상태이며 이 경우에는 강제로 고정환율 옵션이 활성화되는 점 앱 활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국내 해외의 코인정보를 한눈에 보고 트레이딩에 참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페이지이며,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각 종목 좌측에 있는 '▲', '▼' 버튼을 통해 일부 호가창을 닫아서 확인도 가능합니다.

상단에는 좌측부터 차례대로 세가지의 버튼이 있습니다. 코인정보 탭 화면 각 상단 버튼의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새로고침 버튼 : 실시간 시세 업데이트
- 웹사이트 버튼 : 앱 밖으로 나가서 톰비트 웹사이트 이동하기
- 설정 버튼 : 앱 설정 기능 (고정환율 설정 기능 지원 중)

설정 버튼을 선택하면 위 최우측 화면을 확인가능하며, 실시간 환율이 아닌 고정환율을 기준으로 김프(김치프리미엄)을 확인 가능합니다. 고정환율 설정을 위해서는 우측 토글을 활성화 후, 고정환율 값을 입력 ->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고정환율 활성화 및 설정 후에는 고정환율을 기준으로 실시간 김치프리미엄을 확인 가능합니다. 세번째 하단 탭 메뉴인 마이페이지에서는 앞서 소개드린 고정환율 기능과 거래소 API Key 연동 등 다양한 옵션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현재 마이페이지 화면에서는 개발자 피드백 기능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불편한 점이나 개선사항 등 공유해주시면 잘 참고하겠습니다. 🤗

 


지금까지 코인 김프매매 정보앱으로 런칭한 톰비트 웹사이트에 이어 Tombit 앱에 대한 소개를 해봤습니다.

다양한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인 재테크에 많은 도움이 되는 웹, 앱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앱이 도움이 되신다면, 앱스토어에 솔직한 리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