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SKT 무약정플랜포인트를 웹에서 가입하는 방법과 앱에서 포인트 내역 조회하는 방법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KT 요금제 무약정플랜 가입하기

SK텔레콤 상품서비스 무약정플랜

SK텔레콤 상품서비스 무약정 고객님께 향후 약정 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www.tworld.co.kr

위 링크는 무약정플랜 요금제 관련 소개가 있는 페이지입니다. 링크를 들어가보시면 무약정플랜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특정 조건에 따라 무약정 고객 대상으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제도입니다.



무약정플랜 포인트를 적립받기 위해서는 무약정플랜을 가입해야하니 참고하세요. 근데 이미 무약정플랜을 가입하신 분들은 웹을 통해 무약정플랜을 확인하면 뭔가 이상할 거에요. 기가입을 한 상태인데도 가입버튼이 나와있습니다. 가입버튼을 눌러도 이미 가입이 되어있다고만 더요... 그래서 찾아보니, 모바일앱을 통해 무약정플랜 포인트를 확인가능했습니다.
따라서 2022년 3월 기준, 웹사이트에서 무약정플랜 가입은 되나, 무약정플랜 포인트 내역 확인은 힘든 상황이에요.(웹사이트 관리를 안하는지 원;;) 그럼 모바일로 무약정플랜 포인트 내역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SKT 요금제 앱으로 무약정플랜 포인트 내역 확인하기

먼저, tworld를 검색해서 "T world" 앱을 찾아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여기에서 무약정 플랜 포인트 내역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무약정플랜 포인트 확인을 위해서는 SKT 계정 로그인이 필요하니 로그인을 해주세요. 웹 환경에서의 계정정보와 동일하게 입력해주면 됩니다.


이후 보이는 앱 메인 페이지 우측 메뉴를 보면 "나의 혜택/할인" 이 있습니다. 이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개인 보유포인트 내역을 확인 가능합니다.



나의혜택/할인 페이지에서 무약정플랜 포인트 내역을 확인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 155,000P가 쌓여있었습니다. 이 포인트를 사용하면 실제 155,000원에 상당하는 요금을 납부할 수 있는 것으로 압니다. (요금납부 방법 또한 실제 납부하고 포스팅 올려보겠습니다.)
무약정 플랜 포인트 상세 적립내역을 확인하고 싶다면, 무약정플랜 포인트 메뉴를 선택해주세요ㅣ



무약정 플랜 포인트 내역 페이지를 통해 무약정플랜 포인트 적립 내역도 상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인트는 적립 후 유효기간이 3년(36개월) 존재하니, 유효기간이 만료되긴 전에 반드시 사용해주어야 겠습니다!




오늘은 SKT 무약정플랜포인트를 웹에서 가입하는 방법과 앱에서 포인트 내역 조회하는 방법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번 에는 무약정플랜 포인트 사용하는 방법을 실제 사용해보고 후기 겸, 포스팅으로 남겨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