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말에 툭하면 늦잠을 자곤 합니다... 이번 주말도 마찬가지... 일찍 일어나서 공부하고 운동하자는 다짐이 무색하게 또다시 늦잠을 자버렸습니다 허허... 😂

8월에 접어들면서 더위는 많이 가셨지만, 그래도 아직 무더위는 여전하기에 나른함을 달래기 위해 점심으로 배달을 시켜 먹었습니다.
빙수가게(THE더맛있는과일 & 1L커피 독산점) 배달주문을 했는데요. 빙수가 맛있다고 들은 곳이라 기대하고 주문해봤습니다.

오늘은 독산 빙수가게에서 배달주문 해먹은 후기를 남겨봅니다. 저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해 먹었어요. 네이버 지도 정보도 바로 아래 올릴게요.
THE더맛있는과일 & 1L커피 독산점 네이버 지도 정보 ▼

 

네이버 지도

THE더맛있는과일&1L커피 독산점

map.naver.com

 


독산 맛집 배달주문, 과일빙수와 떡볶이 김밥 점심식사

최근 빙수 맛집이라고 얘기 들은 곳이 생각나서 배달로 주문을 했습니다. 빙수 맛집이라곤 했지만, 빙수만 시키기에 너무 허기졌고, 식사류도 필요했기에 김밥 3줄에 치킨, 떡볶이까지 전부 시켰어요. 여기에서 국물떡볶이는 리뷰이벤트를 하길래 공짜로 받게 되었어요. 개이득!

가족 4명이서 먹을거라 좀 다양하게 많이 시키게 되었어요. 메뉴표도 궁금하실까해서 아래에 남겨봐요. 아레 메뉴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THE더맛있는과일&1L커피 독산점 메뉴판 정보 ▼

 

 

 

빙수는 위와 같이 포장재로 둘러쌓여 있었습니다. 빙수에 뿌려먹을 것으로 보이는 후레이크도 보이네요. 국물떡볶이는 여느 가게에서 주문했을때에도 자주 볼 수 있는 포장 비주얼 이었어요.

 

순살치킨도 시켰는데, 저는 담백 바삭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반면 동생은 튀김옷이 약간 두터운건 아쉽다고 하더라구요. 순살치킨을 먹을떄 이빨에 힘이 좀 많이 들어간다고 했어요.

 

떡볶이 국물이 있어서 소스가 없어 심심하면 순살치킨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기도 했습니다. 만늠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떡볶이 국물의 모습.. ㅇㅈ? ㅇㅇㅈ..


과일빙수 포장 안에 있던 것들이에요. 얼음팩이 있어서 빙수가 녹지 않도록 한 것 같아요. 배달주문을 해도 빙수가 녹아서 오는 일은 줄어들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았어요.

 

가장 기대하고 주문했던게 과일 빙수였었는데 드디어 그 본체를 드러냈습니다. 빙수 뚜껑을 벗기지도 않았는데 알록달록한 비주얼이 보이는 것 같아요.

 

저는 떡볶이 중독자(?) 이기도 한 사람인지라 떡볶이도 시켰어요. 정확히 말하자면 저는 리뷰이벤트로 받은 국물떡볶이인데요. 리뷰이베벤트로 이런 퀄리티의 국물떡볶이를 받을 수 있어서 너무 기분 좋았어요.

 물론 확 튀는 맛의 떡볶이는 아니더라도 준수한 밀떡볶이 맛을 갖고 있었어요. 그리고 소세지와 오뎅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이후에 같이 먹은 김밥을 한번씩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는것도 좋았어요.

 

배달온 과일빙수를 먹기 전에 해야할 일이 있었습니다. 빙수베이스와 후레이크가 있는데요. 빙수베이스는 연유와 우유 등이 섞여있는 것 같았어요. 후레이크는 콘프로스트? 같으네요.

 

빙수에 빙수베이스를 뿌리고, 후레이크도 뿌려주었어요. 알록달록한 생과일 비주얼에 후레이크까지 다채롭네요. 다채롭띠

 

김밥은 THE 더맛있는과일 독산점에서 파는 김밥 3종을 하나씩 시켜봤어요. 계란김밥, 반반김밥, 매운어묵김밥 세가지인데 개인적으론 계란의 담백함과 매콤달달한 어묵이 함께 들어있는 반반김밥이 제 취향이었어요.

 그런데 또 어머니는 단백질이 풍부한 계란이 꽉꽉 채워져있는 계란 김밥을 좋아하시는걸 보면 개인 취향에 따라 골라드시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매운어묵김밥도 3종 김밥 중에선 제일 맵지만, 도중에 매워서 물을 먹어야할 정도의 매움은 아닌지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

 

좌측은 계란김밥, 우측은 반반김밥이에요. 단면도 사진 찍었는데, 그 전에 찍은 사진이네요.

 

매운어묵김밥이에요. 단면만 봐도 매콤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어르신 분들 보다는 어린 친구들이 더 좋아할 것 같아요. 3종 김밥 중 가장 자극적인 맛이라서 그렇게 예상해 보았읍니다.

 

좌측 부터 순서대로 계란 김밥 / 반반 김밥 / 매운어묵 김밥 이었어요. 저는 앞서 말했듯이 계란과 어묵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반반김밥에 1표 해봅니다. 제 취향은 반반 김밥 > 매운어묵 김밥 > 계란 김밥 이었어요. (엄니는 계란 김밥이 1순위래요)

 

떡볶이 김밥 치킨 모두 맛있게 먹었지만 그 중 뭐니뭐니해도 맛있었던건 제 생각에 과일빙수가 아닐까 싶어요. 수박 사과 바나나 멜론 등등 다양한 과일이 다채롭게 있는데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심지어 빙수베이스로 제가 좋아하는 연유와 콘프레이크가 함께하니 심심함을 찾아볼 수 없는 메뉴였어요.

 시원함으로 더위도 날리고, 다채로움으로 골라먹는 재미, 달달함 + 싱싱함 + 고소함 다양한 맛을 한번에 경험해 볼 수 있는 음식이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제가 김밥 떡볶이 등 잠깐 먹고 돌아보면 빙수가 순삭이 되어버려서 아쉬웠어요. 빙수를 좀 더 집중해서 먹을걸....하면서도... 가족들이 맛있는 빙수를 먹었다는 생각을 하면 다시 위안(?)이 되긴 합니다... 😂
이렇게 온가족이서 더위도 날리고, 배도 꽉꽉 채울 수 있었던 어느 주말 점심시간이었습니다.


오늘은 독산에 있는 빙수 맛집에서 배달주문해서 점심식사한 후기를 기록해봤습니다. 다른 분들도 맛있는 빙수과 분식, 음식 드시고 무더운 날씨에 화이팅 하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제가 먹은 빙수맛집 정보는 아래 참고하세요.

빙수 먹기전에 빙수베이스 뿌리는 영상도 하나 올려봐요. 다시봐도 또 먹고싶네요 ㅎㅎ 여튼 감사합니다. ^오^//



THE더맛있는과일 & 1L커피 독산점 정보 ▼

 

THE더맛있는과일&1L커피 독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 ·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